CGV 용산아이파크몰은 용산역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최근에 용산 cgv 특별관이 인기를 모으고 있어서 오랜만에 친구들과 용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로 인사이드아웃 2를 관란한 후기를 소개합니다. 또한 CGV 템퍼시네마도 소개하고 CGV 용산아아파크몰과 가까운 주차위치와 무료주차 정보를 소개합니다.
CGV 씨네드쉐프 용산
씨네드쉐프 용산 – 레스토랑
영화를 보기 위해 스트레스리스 시네마로 들어가기 위해서는 씨네스쉐프 용산아이파크몰로 들어가야 합니다. 이 레스토랑 안에 특수 영화관들이 안에 있어서 레스토랑을 먼저 소개하고자 합니다. 여기도 용산아이파크몰 맛집으로 알려줘 있습니다.
씨네쉐이프 용산은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같은 6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다만 일반 용산 CGV 입구 옆에 따로 씨네드쉐프라는 레스토랑 공간이 따로 있는데 여기서 미리 예약하고 식사를 한 후에 시간에 맞춰 특별관에서 영화를 볼 수 있습니다.
여기서 식사를 하지 않아도 이 레스토랑 안의 엘리베이터를 타고 갈 수도 있습니다. 물론 일반 CGV 용산아이파크몰에 7층으로 올라가서 들어갈 수도 있습니다.
골든클래스,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템퍼시네마는 씨네드쉐프 레스토랑 안 4관~7관에 위치에 있습니다.
혹시 여기서 씨네드쉐프 용산 식사를 예약하고 싶다면 네이버에서 ‘씨네드쉐프 용산아이파크몰‘에서 메뉴나 자세한 내용을 알 수 있습니다.
이 곳은 영화관보다는 영화 전에 코스 요리 식사를 예약하는 곳으로 가격은 제 기준에서는 비싼 편입니다. 하지만 특별한 날에 멋진 분위기에 고급 레스토랑에서 여유 있게 식사를 하고 바로 자리가 편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서 영화를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 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현대아이파크몰 6층
- 전화번호(스마트콜 번호): 0507-1330-3793
- 주차장: 용산아이파크몰은 크게 3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해 주차장, 달 주차장, 별 주차장으로 24시간 무인으로 이용, 달주차장 4층 혹은 4.5층이 용산cgv에 가깝습니다.
- 영업시간: 브레이크 타입(중간 쉬는 타임) : 16:00 ~ 17:30 연중 무휴
- 일~목 11시:30 ~ 오후 21:30(라스트 오더 런치 14: 30, 디너 20:00)
- 금~토 11시:30 ~ 오후 22:00(라스트 오더 런치 14: 30, 디너 20:30)
- 기타: 무선 인터넷, 예약, 포장,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우리는 친구 중에 1명이 전통이탈리아 요리를 먹고 싶다고 가고 싶은 식당을 미리 선택해서 hGarden999로 점심을 먹고 나서 근처 카페에서 커피 등 음료수를 마시고 영화관에 가게 되었습니다. 전통 이탈리아 레스토랑 식당은 분위기도 맛도 잘 어울어진 레스토랑이었습니다.
하지만 여기 씨네드쉐프 레스토랑도 꼭 와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용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소개
용산 cgv 특별관 중에 씨네드쉐프에 저희가 알아본 시네마는 두 곳이었습니다. 특별관을 검색해서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와 템퍼 시네마를 검색해 보시려면 아래와 같이 하면 됩니다.
용산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가격
이 영화관의 가격은 1인 45,000원입니다. 그래서 45,000 * 5 명 = 225,000원 그리고 KT 영화관 할인은 특별관은 적용이 안 됩니다. 검색해보니 커플들에게는 가끔 CGV 앱으로 커플 데이크 쿠폰 할인권을 1달 기한이 두어 주는 것 같습니다.
마케팅 전략이겠지만 커플기념일 등록을 하면 커플기념일 쿠폰도 제공된다고 하네요. 저희랑은 상관 없더라구요. 가격이 비싸서 여러 할인을 해 보려고 했는데.. 다 실패.. ㅠㅠ
모임회비니깐 살짝 비싼 느낌이 있지만 그래도 보았네요.
좌석은 총 64석입니다. A~G로 2좌석 옆으로 8좌석 이고 맨 뒤 H열은 4명이 가족석으로 4명이 예약을 해야 합니다.
오랜만에 고교동창끼리 편하게 보고 싶어 원래는 템퍼 시네마를 원했지만 홀수 인원이 관계로 어쩔 수 없이 스트레스리스 시네마에 인사이드 아웃2를 보게 되었습니다
CGV홈피 방문-> 예매-> 영화 선택 메뉴에서 특별관을 선택 -> 극장(용산) 선택-> 날짜 선택-> 스트레스리스 시네마 혹은 템퍼시네마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씨네드쉐프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1층은 고급레스토랑이고 영화관은 엘리베이터를 타고 2층으로 올라가 특별관에 들어가면 의자에 앉아 간단한 커피나 음료수를 먹을 수 있는 공간이 있습니다. 왠지 엘리베이터도 몇 명만 탈 수 있게 작은 크기지만 약간 고급진 느낌이었습니다.
여기에 들어가면 왠지 사람도 많이 없고 왠지 대접 받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그리고 1인 1명씩 음료수를 고를 수 있습니다. 탄산수, 음료수, 물 등을 고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드디어 영화관에 들어가면 드디어 영화관이 보입니다.
그리고 특수관 영화관 안에서 먹을 수 있는 음식메뉴입니다. 이것은 영화 상영하기 전에 주문하고 결제를 하면 상영관에 갖고 들어가서 먹을 수 있다고 합니다. 우리는 점심을 막 먹어서 다음 기회에…
영화관 내부는 사진과 같습니다. 템퍼 시네마처럼 구분되어 있지 않지만 나름 편안한 시트가 있어서 좋긴 좋았습니다. 그래도 자꾸 침대좌석이 떠오르더라구요. 남편은 내가 미련을 계속 두니 그럼 1 좌석을 빈공간으로 해서 6좌석을 예매하라고 하는데 왠지 주부 답게 아깝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래서 고교동창이 5명인 관계로 저만 오붓하게 옆 좌석은 예약이 없는지 저만 자리를 차지했네요.
여기도 템퍼와 똑같이 웰컴패키지로 프리미엄드링크와 다크 초코렛을 제공된다고 합니다. 프리미엄 드링크는 아까 선택했던 음료수를 말하는 것 같구요. 다크 초코렛은 아래 사진처럼 테이블에 올려져 있습니다.
당연히 영화보면서 다 먹었네요. 그리고 핸드폰이나 노트북을 충전할 수 있는 곳이 있는데 제 자리에는 케이블은 없어서 당연히 가져와야 하나 했는데 나중 끝나고 보니 케이블이 핸드폰 유형에 따라 충전 가능하게 여러가지 타입이 충전할 수 있게 되어 있었습니다.
또 좌석에는 에어컨에 추위를 타는 사람, 즉 나 같은 사람을 위해 담요와 슬리퍼도 있었습니다. 저는 담요만 사용했네요.
인사이드 아웃2가 한창 상영할 때는 특전 이벤트로 컵케이크를 인증하는 사진이 있었는데 우리는 거의 끝나갈 때 가서 그런지 아무것도 없습니다. 다크 초코렛만이… ㅠㅠ
좀 편하게 친구들과 영화를 관람했네요. 혼자 느긋하게 봐서 그런지 나를 위한 시간이었습니다. 하지만 가격 45,000원이라면 저는 5,000원 더 주고 템퍼 시네마를 선택할 것 같네요. 일반상영관보다 조금 더 편안한 느낌이었지, 특별한 느낌은 많이 없었습니다.
다음에는 꼭 템퍼 시네마를 사수하고 싶네요.
씨네드쉐프 용산- 템퍼 시네마
저희는 인원이 5명이었고 고교동창모임 회비로 편하게 영화를 보기로 하고 제일 먼저 텀퍼 시네마 선택했습니다. 그런데. 이 상영관은 꼭 짝수인원으로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희는 5명이라 홀수여서 1명으로 예약을 할려고 체크했더니 2명이 되야 선택이 가능하다는 알림을 받고 어쩔 수 없이 예약할 수가 없었습니다.
영화관 금액도 1인 50,000이고 스트레스리스랑 가격 차이가 1인 45,000원으로 5,000원 차이밖에 안 나지만 짝수여야 한다는 점이 슬펐네요. 왠지 속상한 마음… 그런데 침대 스타일이고 거의 부부나 데이트 겸 영화를 보니 낯선 사람과 누워있는 것도 좀 그런것 같다는 생각이 들기는 합니다.
위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데이트 용으로 딱 일 것 같은 느낌이 들지 않나요? 특히 나사(NASA)가 만든 신소재의 만든 프리미엄 매트리스와 템버드의 베개가 어울러져 있다고 소개되어 있습니다.
모든 좌석이 이런 멋있는 침대와 베게 그리고스트레스리스 시네마와 똑같이 웰컴패키지로 프리미엄드링크와 다크초코렛을 제공된다고 합니다.
이 침대들은 옆에 리모콘이 달려있어 영화보는 동안 머리부분과 다리부분 각도 조절도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층을 만들어서 앞에 좌석이 안 보여 막혀있지 않은 느낌이라고 합니다. 저도 검색을 해보니 둘만 있는 느낌이라고 하네요. 나도 느껴보고 싶었는데..비록 고교동창이지만..
CGV 용산아이파크몰 주차정보
편리한 교통으로 지하철(지하철 1호선, 4호선 신용산역 그리고 경의중앙선 용산역)과 많은 시내버스 노선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주말에는 주차공간이 매우 협소하여 대중교통을 이용할 것을 권합니다.
차를 가지고 주차했다면 영화관에서 가까운 주차장 위치는 다음과 같습니다. 주차확인은 영화관 6층과 7층 티켓판매기와 cgv앱에서 당일 관람 후 주차인증을 하면 됩니다.
주차공간이 크게 3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해 주차장, 달 주차장, 별 주차장으로 24시간 무인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비는 10분 1,300원으로 1시간이면 7,800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달 주차장4층과 4.5층이 제일 가깝다고 합니다.
- 해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에는 용산역을 바라보고 왼쪽 편에 주차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4층과 4.5층에 주차(4중층, 5층 주차)를 이용하시고 건물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좌측 입구로 들어오셔서 복도를 따라 식당까지 들어온 후에 엘리베이터나 에스켈러이터를 이용해서 영화관이 위치한 6층인 영화관 층으로 오시면 됩니다.
- 휠체어 이용고객 – 해주차장 : 4층~4.5층 매장입구 진입 후 엘리베이터를 이용합니다. 단 아이파크몰 영업시간 지난 경우를 제외하고는 가능합니다.
- 달 주차장을 이용할 경우에는 용산역을 바라보고 오른쪽 편에 주차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4층과 4.5층에 주차(4중 층, 5층 주차)를 이용하시고 건물을 바라보는 방향으로 좌측 입구에서 복도를 따라 이베트 광장 계단을 이용하여 극장 입구로 오시면 됩니다.
- – 달주차장 :4,5층 9,10번 맞은편, 4.5층 6,7번 맞은편, 5.5층 17~19번 맞은편 엘리베이터를 이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