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산아이파크몰 맛집으로 이탈리아 전통 요리를 추구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으로 hGarden999을 소개합니다. 주차나 교통이 편리하고 가든 같은 분위기와 스테이크, 파스타, 피자 그리고 생소한 감자뇨끼와 140여종의 와인과 맥주 그리고 도심풍경을 느낄 수 있는 맛집입니다. 내돈내산으로 후기를 소개합니다.
용산역 맛집 – hGarden999 위치
- 식당주소: 서울 용산구 한강대로23길 55 아이파크몰 더 센터 4층 hGarden99
- 전화번호(스마트콜 번호): 02-2012-0999
- 주차장: 용산아이파크몰은 크게 3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해 주차장, 달 주차장, 별 주차장으로 24시간 무인으로 이용, 달주차장 4층 혹은 4.5층이 식당과 가장 가깝습니다.
- 영업시간: 월~일 10시:30 ~ 오후 22:00(라스트 오더 21:00), 주말과 룸예약은 전화로 문의
- 기타: 무선 인터넷, 예약, 포장,단체 이용 가능, 남/녀 화장실 구분, 단체 이용 가능, 스테이크 외 포장가능
용산은 최근에 많이 바뀌었는데 용산역 1호선과 연결되어 있는 아이파크몰의 4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신용산역에서 내려서 오거나 버스로 올 경우에는 위 사진에 화살표처럼 둥근 모양의 출입구로 들어가서 에스컬레이터를 타고 4층으로 올라가면 바로 보여 제일 찾기 쉽습니다.
리핑파크와 패션파크 사이에 있는 더 센터 건물에 위치해 있습니다. 특히 의류매장 사이에 있어서 좀 더 찾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하지만 용산역에서 내려 올라가면 4층에 가서도 조금만 정신줄을 놓으면 찾기 힘들어서 저도 동창들이 잘 못 찾아서 데리러 나갈 정도였습니다. 차를 가져올 경우에는 달 주차장 4층과 4.5층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용산역 맛집 – hGarden999 소개
hGarden999 식당은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입니다. 줄여서 파인다이닝이라고 부르는데 이 뜻은 영어로 fine-dining으로 fine의 질 좋은, 질이 높은 뜻과 diniing의 뜻인 식사가 합쳐져서 글자 그대로 흔하게는 비싼 한끼, 고급 식사를 뜻합니다.
또한 h가든999sms 2020년 2월 르꼬르동 블루 출신 이탈리아 세프의 전통 이탈리안 음식과 국가대표급 소믈리에 140여종의 와인을 갖추고 있다고 합니다.
안심식당으로 설정 된 곳입니다. 안심식당은 덜어 먹기 가능한 도구 비치하고 제공하고 위생적 수저관리와 종사자마스크 착용 등을 준수하는 곳으로 인증을 받은 식당으로 왠지 더 믿음이 가는 곳입니다.
그래서 평소에는 쉽게 먹기 힘들고 왠지 분위기를 내고 싶을 때 맘껏 즐길 수 있는 식당이라 고교동창들 정기 모임으로 이 식당을 고르게 되었습니다.
그리고 식당 밖에서 안이 잘 보이고 식당 앞에는 와인들이 상자에 놓여져 있어서 와인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여기 음식과 잘 어울릴 것 같습니다. 저희는 11시에 만나서 브런치 겸 식사로 먹었기 때문에 와인이 살짝 부담되서 안 먹었는데 살짝 아쉬웠습니다.
네이버 후기를 보니 더운 여름에는 맥주가 아주 맛있다는 후기도 많았습니다.
네이버 식당 소개에 보면 140종의 와인이 있다고 하는데 이것은 바로 레스토랑에 들어서면 정면으로 바로 알 수 있게 됩니다. 레스토랑 가운데에 둥글 단체석이 자리 잡고 있는데 이 주위로 많은 와인들이 감싸고 있는 모습이 눈길을 사로 잡습니다.
그리고 레스토랑이 넓어서 자리가 다 차도 그렇게 붐빈다는 느낌은 없었습니다.
레스토랑 내부는 이름대로 가든, 즉 비밀의 정원에 들어온 분위기를 느끼도록 내부에 식물들이 더 정원 느낌을 물씬 풍깁니다.
그리고 창가 쪽의 창문에는 살짝 햇빛도 비치고 비록 고층빌딩이 보이지만 그래도 확 트인 느낌이 들었습니다. 고교동창 모임은 11시였는데 일찍 도착해서 10시 30분에 처음으로 들어가서 창가 자리를 자리를 잡았습니다. 밖을 쳐다보니 최근 개봉 예정인 애니메이션 캐릭터가 보입니다. 왠지 귀여운 뒷태가~~~
저녁이었으면 왠지 해가 지면서 은은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고층 도심과 일몰의 조화가 무척 신비스러울 것 같아서 다음에 오게 되면 안 먹어 본 요리랑 저녁 풍경을 느끼면서 즐기고 싶네요.
역시 파인다이닝의 고급 레스토랑처럼 일행 수에 따라 세팅되어 있는 테이블이 정갈해 보입니다. 개인접시와 스푼, 티슈 등이 놓여져 있고 우리가 주문한 후 식전 음식으로 따뜻한 방이 살짝 구워져 있어서 소스에 찍어먹으니 맛있었습니다.
용산역 맛집 – hGarden999 메뉴
아래 사진은 레스토랑 밖에 펼쳐져 있는 메뉴를 찍어보았습니다. 크게는 샐러드와 피자 그리고 파스타와 뇨끼 그리고 스테이크 등으로 전통 이탈리와 음식들이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사실 안에 자리를 잡으면 메뉴판이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양이 많고 해서 우리는 그냥 위 간단메뉴를 보고 골라서 고민을 덜 한 것 같습니다. 물론 세트메뉴도 있고 코스요리도 있지만 그냥 맛있어 보이는 걸로 각자 먹고 싶은 원초적인 본능에 의해서 주문하게 되었습니다.
용산역 맛집 – hGarden999 내돈내산 리얼 후기
예전에 여기 와 보았는데 자리가 없어서 그냥 갔었다는 동창은 그때 먹어보고 싶다는 메르게리타 피자와 왕새우 알리오 올리오 파스타를 우선 시켜보았습니다.
하지만 역시 이름도 생소한 메르게리타 파자는 나쁘지는 않았지만 내 입맛에 맞다고 하기에도 좀 묘한 맛이었습니다. 정말 건강한 피자 맛이고 익은 그린 올리브는 먹어보았지만 여기에는 생으로 그린 올리브가 안에 놓여져 있어서 호불호가 갈리는 올리브였습니다. 이날 동창들 중에 처음으로 생으로 그린올리브를 처음 먹어 본 사람도 있었습니다. 그리고 씨가 안에 있어서 먹을 때 조심하라는 직원의 조언도 있어서 더 조심스럽게 먹은 것 같습니다.
두번재는 파스타로 왕새우 알리오 올리오를 시켰습니다. 이 파스타는 생각보다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맛이었습니다. 왕새우도 맛있었고 평소에는 파스타 알리오가 느끼하다고 생각했느데 느끼하지 아주 살짝 매운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사진은 적은 양으로 많은 사람이 먹어야 해서 경쟁 때문이었는지 사진은 하나를 못 찍었습니다. 처음 시킨 스테이크는 채끝 스테이크였는데 가격이 좀 비싸서 망설였습니다. 고기 굽기는 미듐으로 주문했는데 딱 좋게 나오고 고기도 너무 맛있었습니다.
친구들도 모두 맛있다고 해서 다른 스테이크를 먹어보기로 하고 돈마호크 스테이크를 주문했는데 sold-out 이라는 말에 위 사진에 나와 있는 안심스테이크로 바꾸어서 2번째 스테이크 주문을 했습니다. 이번에도 미듐으로 주문했는데 첫번째 스테이크와는 다르게 약간 웰던 굽기여서 살짝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맛은 굿~~~
그리고 우리는 배가 부른 상태에서 메뉴를 보다가 특이한 이름이 눈에 띄었는데 고르곤졸라 감자뇨끼라는 요리였습니다. 감자를 좋아하는 나로서는 친구들의 양해(?)를 구하고 시켜보았습니다.
사진으로 보기에는 감자를 옆으로 자른 느낌이지만 이 감자모양이 감자들을 으깨서 살짝 구워서 다시 고소하고 구순한 소스에 올려놓은 메뉴였습니다. 정말 고소하고 구수하고 부드러운 으깬 감자, 정말 색다르면서 맛있었습니다.
여기 레스토랑은 서울에 있는 이탈리아 레스토랑을 소개하는 블로그에도 나왔다고 합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직원들이 친절했습니다. 음식이 나오는 시간도 많이 길지 않아서 적당히 친구들과의 수다와 함께 즐 길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그래서 다음에 친구들이나 좋은 사람들과 다시 방문하고 싶고 그때는 와인과 안 먹어본 메뉴를 시켜보고 싶네요.
아 그리고 단점이라고 할 수 있는 점이 있는데 화장실이 레스토랑 안에 없고 용산아이파크몰 4층 화장실을 이용해야 해서 화장실이 멀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어쩔 수 없는 상황이지만 자주 가기에 부담스러운 거리네요.
hGarden999- 용산아이파크몰 무료 주차정보
식당은 용산아이파크몰 4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용산아이파크몰은 편리한 교통으로 지하철(지하철 1호선, 4호선 신용산역 그리고 경의중앙선 용산역)과 많은 시내버스 노선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용산아이파크몰은 크게 3군데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해 주차장, 달 주차장, 별 주차장으로 24시간 무인으로 이용되고 있습니다. 용산 아이파크몰 주차비는 10분 1,300원으로 1시간이면 7,800원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식당과 제일 가까운 주차장은 달 주차장4층과 4.5층이 제일 가깝다고 합니다.
용산아이파크몰 무료주차는 다 똑같지 않습니다. CGV영화관이나 이마트 등 다릅니다. 카페나 베이커리는 여러곳을 가든, 한 군데를 가던지 1시간 무료 주차는 똑같습니다.
그리고 hGarden999처럼 식당은 최대 2시간이 무료주차라고 합니다. 여기 hGarden999 식사할 경우에도 2시간 무료주차가 가능하고 같이 먹은 일행도 무료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만약 주차를 하고 식당에서 밥 먹고 쇼핑하면 무료주차 시간이 지나면 돈을 내야 하는데 아이파크몰 앱 설치시 월5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하다고 합니다. 이 경우는 매장을 이용하지 않아도 무료 주차할 수 있어서 좋은 정보인것 같습니다.
또한 이외에도 cgv 영화관과 매장이용시 하루 최대 5시간 무료 주차가 가능합니다.
- CGV 이용시 – 최대 3시간 무료 주차 등록
- 식당가 이용시 – 최대 2시간 무료주차 등록
- 카페(커피숍) 이용시 – 최대 1시간 무료 주차 등록 (단 카페 2군데 이용해도 1시간만 등록 가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