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타키나발루 마사지, 떠오르는 마사지 명소- 소울릴렉스 찐 후기

코타키나발루 여행 중에 액티비티에 이어서 꼭 가봐야 하는 곳이 마사지 샵입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중에서 현지에 한국인 낚시투어 선장 소개로 알게 된 소울릴렉스 샵의 찐 후기를 소개합니다. 가성비 갑, 떠오르는 신흥 마사지입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 소울릴렉스

이 마사지 샵은 코타키나발루에서 ‘마이리어트립‘ 앱에서 선셋낚시투어를 예약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때 현지인 여자 선장분에게 마사지를 매우 좋아하는데 선장님은 어디로 마사지를 가냐고 물어보았더니 나중에 오픈채팅으로 사진을 보낼 때 알려주신 마사지 샵입니다.

저희는 24년 12월 28일날 갔었는데… 트리플 앱에서 소개와 후기 등이 소개되어 있네요. 나중에는 여러 여행앱에서도 예약이 가능할 날이 올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그 소개해주신 분이 말하길 제가 이곳 코타키나발루에 온 이후에는 여기만 갔다고 하셨습니다. 가격도 합리적이고 굉장히 마사지도 만족스럽다고… 다만 영어로 직접 전화해서 예약하거나 직접 근처 구경하면서 가 보는 것도 좋을 것 같다고 얘기해주셨습니다.

소울릴렉스가 있는 곳은 이전에 제가 블로그에 소개했던 벨라센셋스파와 한국인들에게 매우 유명한 자스민스파 등 한국분이 주로 가는 곳입니다.. 그래서 검색해 보니 많은 마사지 샵이 모여 있는 곳에 있는데 현지인이 운영하는 곳이었습니다.

저희는 전화로 영어가 능통하지 않아서 근처에 코타키나발루 닭갈비 집에서 저녁을 먹은 후에 걸어서 가서 직접 가격판 보면서 손짓과 발짓으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그런데 최근 리뷰를 보니 카톡으로도 예약이 가능하다고 하고 저희는 몰랐는데 씻는 곳도 따로 있어서 바로 공항으로 가도 된다고… 정말 많이 좋아진 듯합니다. 공항 드랍도 해 주는 것 같던데…

우리는 너무 발로 움직여서 갔었다는 생각이 듭니다. 영어 울렁증만 아니었어도 전화해서 이것저것 물어보는데..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 소울릴렉스 사진1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 소울릴렉스 위치, 사진1

이 샵은 1층으로 바로 도로변에 위치에 있어서 그랩을 타고 가거나 찾을 때 접근성이 매우 좋은 것 같습니다. 암튼 너무 친절하고 무엇보다도 가격 대비 이전에 4번 받은 맛사지보다 너무 좋았습니다. .

소울릴렉스 예약 – 카톡, 전화

영어를 못하는 제가 이때는 전화로만 예약이 가능하다고 얘기를 들어서 구글검색을 했으면 카톡으로도 예약이 가능했을 것 같습니다.

물론 전화로 하면 좋은데 영어 울렁증이 있는 분은 카톡으로 예약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소울릴렉스 예약  - 카톡
소울릴렉스 예약 – 카톡
  1. 카카오톡으로 오픈 채팅방이나 아이드를 ‘RELAXCORNER @ soul’으로 검색해서 1:1 채팅을 하면 됩니다.
  2. 이전에도 설명했듯이 카톡의 번역기능이 있어서 정말 쉽게 예약이 가능합니다.
    • 한글로 쳐도 상대편에서 번역해서 영어로 답을 해주지만 카톡의 영어 번역 기능을 이용해서 하면 되더라구요. 너무 편합니다. 번역은 메세지 입력 창 바로 밑에 보입니다. <맞춤법, 번역> 여기서 번역을 누르면 됩니다.

소울릴렉스 마사지 가격

여기 마사지 가격은 다른 맛사지보다 가격 대비 마사지 서비스가 매우 좋습니다. 아래는 현지 이곳 마사지 가격표입니다.

카톡이나 방문하기 전에 가격 흥정은 가능할 것 같습니다. 이전 벨라선셋의 깍은 가격과 비슷해서 그냥 표대로 가격을 냈 던것 같은데,, 금액이 확실하게 생각나지 않네요.

소울릴렉스-가격표 캡쳐
소울릴렉스-가격표 캡쳐

여기는 스톤마사지도 합니다. 예전 보라카이에서 스톤 마사지가 좋았던 경험이 있어서 시도해 볼려고 하다가 그냥 오일마사지로 했습니다.

물론 신랑은 드라이 마사지로 했습니다. 총 3 식구가 나란히 커튼을 치고 누워서 마사지를 받았습니다.

소울릴렉스 마사지 찐 후기

총 4군데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샵 중에 여기가 가격 대비 마사지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무엇보다도 직원 분들이 매우 친절했습니다. 특히 위에 남자분들이 우리 남편 드라이 마사지를 해 주었는데… 이전 마사지보다 정말 잘 한다고 마사지 후에 칭찬을 했을 정도였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 소울릴렉스 사진2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 소울릴렉스 사진2

저번 벨라선셋에서도 언급했듯이 드라이 마사지는 힘과 기술이 필요해서 주로 남자분들이 하기 때문에 가격이 오일마시보다 센 편이었는데 그럼에도 남편은 너무 시원하고 좋았다고, 별로 그런말 잘 안하는데… 신기했습니다.

마시지 샵은 밖에서 보기엔 작게 느껴졌는데 안으로 들어 가보니 제법 넓어 보여서 조금 놀랐습니다.

제가 4군데 간 마사지들을 종합적으로 분석해보면 여기는 가게 입구에서 우선 발을 씻어줍니다. 물론 2명만 씻을 수 있는 공간밖에 없어서 딸과 남편이 먼저 발을 씻어주었고, 저는 나중에 혼자서 발을 씻었습니다.

그리고 발 마사지가 누워서 있는 상태에서 발을 마사지 해준다는 점입니다. 나중에 딸이 편하게 발 맛사지 받았다고 말할 정도로 좋았다고 합니다. 그러니깐 누워서 몸 마사지와 발 마사지를 같이 받는 것입니다. 물론 이때 발마사지를 추가한 경우만 해당합니다.

  • 1군데를 2번 간 곳은 현지 한국 가이드 액티비티 신청하면서 패키지로 들어있던 마사지 샵이었는데 이름이 기억이 안납니다. 따로 발 맛사지는 없었고 어깨나 얼굴을 마사지 해 준 것이 특이했습니다
  • 2번째 벨라선셋은 가격도 합리적이고 마사지도 괜찮았습니다. 그리고 발 마사지 하면서 선셋을 볼 수 있는 게 장점이었습니다. 물론 친절했습니다.
  • 3번째 소울릴렉스는 가격과 마사지 강도도 좋았고 매우 친절했습니다.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 소울릴렉스 사진3
코타키나발루 마사지 – 소울릴렉스 사진3

아래 사진은 홈피에 들어가보니 나오는 사진을 캡쳐해 보았습니다. 그렇다고 100%센트 똑같지는 않지만 어떤 마사지가 있는지는 알 수 있었네요.

소울릴렉스-홈피사진 캡쳐
소울릴렉스-홈피사진 캡쳐

그리고 가격 대비 깨끗하고 정말 이전 마사지보다 좋습니다. 물론 이보다 좋은 시설도 갖춘 마사지샵도 있겠지만 제일 중요한 포인트는 손압이 좋아 우리 남편이 칭찬을 받을 정도고..

우리 초6딸은 발마사지는 물론 몸 마사지도 너무 강하거나 그렇다고 어정쩡하지 않고 이전 마사지보다 제일 낫다고 얘기했습니다. 저도 물론입니다.

혹시 다음에 다시 멋진 일몰을 보지 못한 한으로 다시 코타키나발루를 방문한다면 꼭 재방문 100%입니다. 물론 다른 후기에는 안 좋은 점이나 불편한 점을 적은 분들도 있는데….

이 후기는 제 입장에서만 쓴 글입니다. 완전 주관적이지만 객관적인 후기였습니다.